April 24, 2020 I will pour out my spirit on my people 나는 내 영을 내 백성에게 부어주겠다
나의 책망을 듣고 돌이키라 보라 내가 나의 영을 너희에게 부어 주며 내 말을 너희에게 보이리라 (잠언 1: 23)
Repent at my rebuke! Then I will pour out my thoughts to you, I will make known to you my teachings. (Proverbs 1: 23)
지혜자는 말씀을 듣는 사람들을 초청하며 나의 책망을 듣고 회개하여 돌이키라고 말했습니다. 누구든지 회개하고 돌이킨다면 하나님은 성령을 부어 주시고 말씀을 깨닫게 되리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회개하는 사람에게는 성령이 약속으로 주어지게 됩니다.
거친 폭풍이나 생명의 호흡과 같은 주의 성령은 지혜와 총명의 신이며 모략과 재능의 신이며 지식과 여호와를 경외하는 신으로 예언되고 있습니다. (사 11: 2) 이와 같은 성령이 부어지는 사람들은 생명을 살리는 구원의 말씀을 보게 됩니다.
오순절 성령이 부어진 날 베드로 사도는 다음과 같이 선언했습니다.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 사함을 받으라 그리하면 성령의 선물을 받으리니 이 약속은 너희와 너희 자녀와 모든 먼 데 사람 곧 주 우리 하나님이 얼마든지 부르시는 자들에게 하신 것이라”(행 2: 18, 19)
이와 같은 하나님의 초대의 말씀은 지금도 은혜 가운데 사람들에게 들려집니다. 누구든지 하나님이 초청하신 말씀을 따라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 않은 죄를 회개하는 사람마다 성령을 부어 주시고 큰 구원의 은혜 가운데 영원한 생명을 부어 주실 것입니다. 하나님은 나의 영을 내 백성에게 부어 주시겠다고 약속하신 그 일을 우리 가운데서 행하셨습니다.
Comments